영화이야기

내부자들 700만 코앞이네요

블쟁 2015. 12. 29. 11:47

 

 

내부자들이 결국 사고를 쳤네요 ㅋㅋㅋ

 

아저씨를 누르더니 이제는 700만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12월28일기준으로 누적관객수는 6,959,23명.

 

오늘 내일 중으로 700만을 돌파할 예정입니다.

 

청불영화로는 놀라운 기록이죠.

 

개봉전에는 청불등급에 병사마에 여러가지 불안요소들 때문에 흥행에 실패할거라는 의견도 많았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건 뭐 ㅋㅋㅋ

 

꿀잼입니다.

 

특히 남자들은 환장할만한 영화죠.

 

너무 재밌게 봐서 한번 더 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무려 50분이 추가된 감독판까지 개봉.

 

내일모레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이건 무조건 봐야죠.

 

50분이라는 분량이 추가된 탓에 이미 보신 분들도 대거 보러 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밌게 보기는 했지만 뭔가 허전하고 이병헌과 백윤식의 과거이야기가 궁금했는데.

 

감독판을 통해 이러한 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감독판의 기록도 새로 쓰지 않을까 싶은데요.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