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카카오 충전소

블쟁 2016. 2. 5. 14:37

 

 

오늘 카카오의 컨퍼런스콜이 있었습니다.

 

영업이익은 감소했지만 다양한 O2O서비스가 올해 안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네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하면서 엄청난 시너지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예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현재까지는 힘을 못 쓰고 있는 형편입니다.

 

영업이익은 줄었지만 카카오 충전소는 오픈한지 한달반만에 1200만명이라는 엄청난 방문자들이 몰렸다고 발표를 했는데요.

 

카카오 충전소.

 

저도 얼마전에 알게됐네요.

 

아마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카카오 충전소를 통해 무료로 귀여운 이모티콘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는 거의 이용을 하지 않는데요.

 

게임도 그렇고 이모티콘도 그렇고, 무료로 할 수 있는거만 사용을 하죠 ㅋㅋㅋ

 

그런데 이 카카오 충전소를 이용하면 귀여운 이모티콘들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카카오톡에 있는 메뉴 중에서 카카오 충전소를 클릭하면 충전가능한 초코라고 나옵니다.

 

이만큼 무료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

 

공짜로 충전을 해주는 것은 아니고 친구맺기를 하거나 어플을 설치하는 등의 작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초코를 충전해주고 그걸 모아서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좀전에 충전을 했는데 56초코를 모았네요 ㅋㅋㅋ

 

아직 갈길이 멉니다.

 

보통 이모티콘들이 200초코에서 300초코 정도 하더라구요.

 

지금 할 수 있는건 다했는데....

 

아마 새로운 미션들이 꾸준히 생겨날 것 같습니다.

 

 

 

 

얼마전 아는 동생이 어피치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사용하는걸 봤는데 ㅋㅋ

 

진짜 귀엽더군요.

 

이모티콘이 돈이 될거라는 생각은 못 했었는데....

 

요즘은 이모티콘 장사가 참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귀여운 이모티콘을 갖고 싶었는데 저처럼 돈이 아까웠던 분들 ㅋㅋ

 

카카오 충전소를 이용해서 구입해보세요~

 

저도 얼른 모아서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