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멤버쉽 포인트 적립 방법

블쟁 2016. 2. 5. 16:49

 

 

이제 몇시간 뒤면 즐거운 설연휴가 시작되네요 ㅋㅋㅋ

 

이번 연휴도 역시 빛의 속도로 지나가겠죠?

 

다들 즐거운 연휴되시길 바라면서 올레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올레에는 등급이 존재하는데요.

 

이 등급에 따라서 멤버쉽 포인트가 차등 지급됩니다.

 

 

 

 

 

 

vip / 골드 / 실버 / 화이트 / 일반

 

이렇게 다섯개의 등급으로 나눠지는데요.

 

등급에 따라서 포인트가 12만점부터 0점까지 지급됩니다.

 

 

 

 

예전에는 가입월을 기준으로 지급이 됐었는데 올해부터는 연초에 일괄적으로 부여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1년으로 1년 동안 다 쓰지 못 하면 그냥 없어지게 됩니다.

 

그러니까 그냥 미리미리 다 써버리는게 낫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장기가입자들에게는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생긴지가 오래되지 않았는데요.

 

저도 한번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장기이용자들에게는 혜택을 안 주고 신규가입자들에게만 혜택을 많이 주더니 정책이 바뀌었는지 장기이용자들에게도 혜택을 주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몇가지 특별한 상황인 경우 특별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결합상품에 가입하고 계신 올레 고객이시라면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매달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도 충전하실 수 있구요.

 

이상 올레 멤버쉽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연간 소멸되는 통신사 포인트가 수천억에 달한다고 하니....

 

통신사만 배불리고 싶지 않으시다면 꼼꼼하게 찾아보시고 남김없이 다 사용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