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다나와 노트북 순위 5위까지 소개드립니다

블쟁 2016. 2. 2. 10:25

 

 

태블릿의 등장으로 노트북이 없어질거라는 이야기도 나왔지만 ㅎㅎ

 

활용도가 다른 까닭에 아직도 노트북은 꾸준하게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다른 기기들의 출연으로 위기의식을 느껴 점점 더 진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나와를 기준으로 노트북 순위를 5위부터 1위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위는 엘지전자의 pc그램입니다.

 

15인치의 노트북이지만 1키로그램이 되지 않는 무게와 뛰어난 성능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4위는 다나와 노트북 순위에서 유일한 非 lg제품으로 삼성전자의 노트북5입니다.

 

나머지는 모두 엘지. ㅋㅋ

 

엘지전자는 항상 위기설이 도는 기업인데 노트북에 있어서만큼은 인기가 상당하네요.

 

모던한 디자인에 개성을 살린 노트북이지만 특별함은 없어보입니다.

 

가격은 70만원대입니다.

 

 

 

 

 

 

 

3위는 역시 엘지전자입니다.

 

가벼운 무게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게는 1.69kg으로 가벼운 무게는 아니네요.

 

 

 

가격은 40만원정도로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태블릿으로는 아쉽고 고성능의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은 분이라면 이 노트북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위는 엘지전자의 울트라pc로 80만원대의 가격에 성능도 좋습니다.

 

무게는 조금 나가네요.

 

1.89kg으로 요즘의 가벼운 노트북들보다는 좀 무거운 제품입니다.

 

휴대용보다는 업무용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어울리는 노트북입니다.

 

 

 

 

 

 

 

1위는 엘지전자의 pc그램입니다.

 

다나와 노트북 순위에 있는 제품 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으로 120만원정도입니다.

 

하지만.....

 

15인치임에도 980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으로 요즘 가장 핫한 노트북입니다.

 

탐나는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