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 어마어마하네요

블쟁 2016. 1. 28. 12:06

 

 

올레 고객이라면 빼놓지 말아야 할 중요한 혜택.

 

바로 올레 멤버쉽 포인트입니다.

 

사용처를 몰라서 사용을 못 하셨던 분들도 계셨을 것 같은데요.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다보니 헷갈릴때가 참 많습니다.

 

특히 저는 편의점 ㅋㅋㅋ

 

cu에서는 안되는데 내민적이....ㅋㅋㅋ

 

그래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를 소개해 드릴게요.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는 총 66군데구요.

 

카테고리별로 분류를 해보면 영화와 외식,카페,쇼핑,베이커리,편의점,테마파크,글로벌/생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 10군데는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나 gs25가 1위고 2위는 파리바게뜨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카테고리별로 소개를 드릴게요.

 

먼저 영화입니다.

 

vip는 정말 혜택이 좋은데요.

 

일반은 cgv에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외식.

 

아웃백,빕스,매드포갈릭,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 등 굉장히 많은 사용처가 있습니다.

 

근데 사실 할인폭이 그리 큰건 아니고 워낙 할인카드와 쿠폰이 많다보니 잘 따져보시고 할인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는 카페입니다.

 

스타벅스와 커피빈,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가 있습니다.

 

카페는 조금 헷갈릴수도 있으니 되는 곳과 안되는 곳을 잘 기억해두셔야겠네요.

 

 

 

 

그리고 쇼핑입니다.

 

이건 상세내용을 확인해보고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조금 복잡한 부분이 있더군요.

 

 

 

 

다음은 베이커리입니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외에도 할인되는 곳들이 많습니다.

 

파리바게뜨의 경우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 둘다 잘 활용하세요^^

 

 

 

 

그리고 편의점입니다.

 

cu는 안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테마파크.

 

워낙 할인되는 카드와 방법들이 다양하니 잘 따져보고 이요하세요~

 

 

 

 

마지막은 글로벌/생활입니다.

 

이것도 꼼꼼히 따져보고 이용하세요^^

 

 

 

 

이상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잘만 이용하시면 쏠쏠하니 꼭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