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2년이상 사용고객이라면 팝콘쿠폰으로 데이터충전해보세요

블쟁 2015. 10. 12. 11:53

얼마전까지만해도 올레는 물론 이동통신사들이 장기고객을 우습게 알고 신규고객들에게만 혜택을 주는 일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장기고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올레만 7년인가 사용중이라 다른 통신사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보통 비슷한 서비스들을 많이 하고 있어 아마 다른 통신사들도 나름대로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을 것 같습니다.

 

올레의 장기고객 혜택 중 대표적인 것이 팝콘쿠폰인데요.

 

 

 

 

제발로 찾아가는 팝콘쿠폰이라는 말처럼 문자로 알려줘서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혜택은 모르면 못 받고 아는 사람만 받는거라 꼼꼼히 따져보시는게 좋습니다.

 

 

 

 

 

올레 팝콘쿠폰이란?


 

팝콘쿠폰은 2년이상 장기고객들이라면 누구나 1년에 네번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2월과 5월,8월,11월에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이 10월이니 다음달에 또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ㅋㅋ

 

혜택은 다섯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요.

 

데이터나 무료통화,데이터로밍 무제한1일, 기본알,올레tv모바일팩 중에서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발로 찾아가는 혜택


 

한가지 특징이라면 제발로 찾아온다는 겁니다.

 

사실 원래 다 제발로 찾아와야 하는건데....

 

워낙에 숨겨두고 찾아갈 수 없도록 하고 있다보니 이런게 특징이 되고 있네요. ㅋㅋㅋ

 

문자로 고객들에게 알려주고 인터넷이나 올레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스팸문자가 워낙 많아서 문자로 알려줘도 안 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팝콘쿠폰은 사기아니니까 사용하셔도 되요 ㅋㅋㅋ

 

앞으로는 모든 혜택들이 제발로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제 사용내역도 공개할게요.

 

저는 문자가 오면 거의 바로바로 사용을 했는데요.

 

항상 데이터는 부족하고 통화는 남다보니 닥치고 데이터충전만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많이 충전해주지는 않고 1기가지만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데이터충전을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몰랐던 분들은 다음달부터 꼭 사용해보세요^^

 

 

올레 멤버쉽 포인트사용

멤버쉽 포인트로 데이터충전하기

패밀리박스로 매달 데이터&포인트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