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액션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추천하고 싶은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

블쟁 2015. 10. 5. 11:50

 

 

웹툰 많이들 보시죠? ㅎㅎ

 

저도 학교다닐때는 만화책을 많이 보다가 한동안 안 봤는데,,,,

 

웹툰을 접하게 되면서 하나둘 보는 웹툰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웹툰이랑 다음웹툰만 보고 있는데요.

 

네이버웹툰은 약간 젊은 느낌이라면 다음웹툰은 좀 더 깊은 진지한 웹툰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냥 느낌이에요 ㅋㅋ

 

지난 주말에 우연히 보게된 네이버웹툰이 바로 호랑이형님인데요.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저는 첫째로 호랑이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에 흥미를 갖게 됐고 그림체가 마음에 들어서 보게 됐는데요.

 

이거 기대이상이네요 ㅎㅎ

 

 

 

 

그림이 참 마음에 들어요.

 

동양적인 판타지액션인데 뭔가 따뜻한 느낌이죠.

 

대사도 재미지고 스토리전개가 뻔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중간중간 지난이야기도 상세하게 설명해줘 이해를 돕습니다.

 

내용이 조금 복잡하고 한창 전개되는 과정이라 헷갈리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는게 이야기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사실 판타지 장르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흔치 않은 동양판타지라 재밌습니다.

 

이런 초가집이나 옛날 마을과 성의 느낌이 참 좋아요 ㅋㅋㅋㅋ

 

제목이 호랑이 형님이라 당연히 호랑이들의 이야기 또는 주인공이 그냥 호랑이인줄 알았는데 지금까지보면 아닌 것 같네요 ㅋㅋ

 

호랑이도 비중이 크긴한데 주인공은 아닌듯.

 

 

 

그리고 호랑이형님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분량입니다.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들은 일주일을 기다려서 3분만에 다 보곤 하는데요 ㅋㅋㅋ

 

호랑이형님은 분량이 어마어마합니다.

 

작가분대단하신듯.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한번 보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