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 어떻게 하면 좋을까?

블쟁 2015. 9. 8. 17:25

 

 

 

저는 오랜기간 올레에 노예약정으로 묶여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사용할수록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아지고 있어 큰 불편없이 사용중입니다.

 

특히 올레 멤버쉽 혜택은 갈수록 커지고 있어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중인데요.

 

올레 멤버쉽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너무 많아서 다 소개를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고 제가 주로 사용하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것 같은 알짜배기 혜택들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편의점


 

편의점 다들 많이 이용하시죠?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편의점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GS25와 세븐일레븐,미니스탑,바이더웨이,위드미에서 15프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위드미는 거의 본 적이 없는데 ㅋㅋㅋ

 

씨유가 없는건 조금 아쉽지만 암튼 좋은 혜택입니다. 

 

 

 

극장


 

극장에서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CGV와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CGV외에는 VIP에게만 혜택이 있고 CGV의 경우에도 할인폭이 크지 않아 신용카드할인이나 기타 다른 할인을 받으시는게 나으실 것 같기는 합니다. ㅋㅋ

 

 

 

외식,베이커리


 

언제부터인가 음식점에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해 꽤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아웃백,빕스,매드포갈릭,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 등등

 

많은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월별 혜택을 잘 찾아보시면 최대 40%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니 잘 활용하시면 부자되실거에요^^

 

 

 

데이터


 

그리고 얼마전에 생긴 데이터충전. 대박이죠.

 

저처럼 저가요금제를 사용해 매달 데이터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이라면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해서 데이터를 충전하시면 됩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데이터충전이 안 됐었는데 어느날 보니 생겼더군요.

 

저는 데이터충전만 해도 멤버쉽 포인트가 남아나질 않더라구요. ㅋㅋㅋ

 

 

 

 

이상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드렸는데요.

 

안 쓰고 소멸되는 통신사 포인트가 엄청나다고하니 다들 필요한 곳에 요긴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