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야기

12월 30일 개봉하는 조선마술사 재미날까?

블쟁 2015. 12. 11. 13:53

오드아이인듯 ㅎㅎ

 

 

해마다 연말에는 극장이 성수기를 맞이하는데요.

 

12월 30일 개봉을 기다리는 기대작이 있습니다.

 

바로 유승호와 고아라 주연의 조선마술사입니다.

 

 

 

 

처음 제목과 포스터만 봤을때는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재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유승호와 고아라 외에 곽도원,조윤희,이경영씨가 출연을 합니다.

 

출연진은 빵빵한데 사극에 어울릴지 조금 걱정이 되는 분들이 있기는 하네요 ㅋㅋ

 

 

어떻게 보면 좀 웃기네요 ㅋㅋ

 

 

내용은 조선최고의 마술사인 환희.

 

어린시절 청나라 마술사인 귀몰에게 학대를 받았던 기억으로 난봉꾼처럼 삐뚫어져 있는데요.

 

이런 환희를 이해하는 것은 의누이 보음뿐입니다.

 

청명은 사행단의 호위무사인 안동휘와 함께 청나라로 혼례를 치르러 가던 중 우연히 마주친 환희에게 운명같은 끌림을 느끼게 됩니다.

 

청명이 공주라고는 생각지 못한 환희는 처음 느끼는 감정에 다른 사람처럼 변해갑니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이 꽃을 피우기도 전에 귀몰이 복수를 위해서 환희를 찾아오게 되고 청명이 청나라에 바칠 진상품을 노리는 자들의 음모까지 더해지면서 위험한 그림자가 드리우게 되는데....

 

 

다작의 아이콘

 

 

큰 뼈대는 뻔한 스토리로 보이는데요 ㅋㅋㅋ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죠?

 

개인적으로 유승호와 고아라는 그리 좋아하는 배우가 아니기는 한데,,,,

 

두 주연배우보다 조연배우들의 연기에 기대를 걸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조선마술사를 연출한 김대승 감독님은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등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해오고 계신데요.

 

조선마술사로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