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태블릿pc순위 1위는 뭘까?

블쟁 2015. 10. 30. 11:26

 

 

패블릿이라 불리는 거대한 스마트폰들의 공습으로 태블릿pc의 위상이 예전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태블릿pc를 유용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저처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아이를 위한 태블릿pc가 필요한 상황인데요.

 

누가 안주나 ㅋㅋㅋ

 

태블릿pc순위에 대해서 4위부터 차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위는 과연 뭘까요? ㅎㅎ

 

 

 

 

 

4위 삼성전자 갤럭시탭A 9.7


 

4위는 삼성전자네요.

 

태블릿PC순위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국내 제품입니다.

 

30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하시려는 분들께 적당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3위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3


 

3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3입니다.

 

한동안 주춤했던 마이크로소프트가 노트북의 모든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태블릿으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후면에 장착된 킥스탠드를 이용해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뛰어난 성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위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3


 

2위는 역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프로3입니다.

 

가격이....ㅎㅎ

 

하지만 가격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으로 노트북보다 성능좋은 태블릿PC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태블릿을 원하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저도 갖고 싶은 제품이네요.

 

 

 

 

 

 

1위 애플 아이패드 에어2


 

태블릿PC순위 1위는 역시나 애플입니다.

 

아이패드 에어2로 에어라는 이름처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많은 태블릿PC들이 나왔지만 지금도 태블릿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입니다.

 

애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제품이고 애플매니아가 아니라도 가장 갖고 싶은 태블릿PC가 아닐까 싶네요.

 

 

4위부터 1위까지 태블릿PC순위를 살펴봤는데요.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나 고민하고 계시다면 순위권에서 하나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난한걸 원하신다면 아이패드에어를 프리미엄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서피스프로를 그냥 가볍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갤럭시탭을 권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