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애드센스 하신다면 이정도는 알고 계셔야죠~ swift code

블쟁 2015. 10. 23. 16:17

swift code란?

 

swift code는 국제적으로 사용되는 은행 식별코드를 의미합니다.

 

해외에서 송금을 받으려면 이 swift code를 알아야 하는데요.

 

애드센스를 통해 입금을 받으려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이죠.

 

뭐 어차피 검색하면 나오는거라 대단한 정보는 아닙니다만 ㅎㅎ

 

 

 

 

저는 sc제일은행을 이용중인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sc제일은행은 300달러 이하인 경우 수수료가 없습니다.

 

다른 은행들은 보통 만원이고 우체국은 금액에 관계없이 5천원이죠.

 

sc제일은행은 지점도 많지 않고 외국계라 뭔가 거리감이 있는데 ㅎㅎ

 

애드센스때문에 고객이 되어 버렸네요.

 

요즘은 통장개설도 쉽게 안해주니 준비물 잘 챙겨서 가시는게 좋을 거에요.

 

저는 편안한 마음으로 갔다가 준비물을 안 챙겨가서 헛걸음을 한번 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