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우리가족무선할인 알고 계신가요?

블쟁 2015. 8. 19. 13:01

얼마전에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과 tv를 해지했는데요.

 

그사이에 와이프의 스맛폰이 운명하시면서 기변도 하게 됐습니다.

 

전에 올레상담원의 전화를 받고 뭉치면올레를 인터넷결합으로 바꿨던게 화근이었죠.

 

깜빡하고 그냥 지내다가 요금명세서를 보니 할인이 없어졌네요.

 

그래서 올레에 접속해서 확인해보니 ㅎㅎ

 

인터넷결합이었는데 인터넷을 해지하면서 뭉치면올레도 없어졌네요 ㅜㅜ

 

그래서 다시 가입하려고 보니....

 

기변하고 30일이내에 해야 한답니다.

 

확인한 시점은 40일이 지난후 ㅋㅋㅋ

 

그래서 알아봤는데 뭉치면올레는 30일이 지나면 가입이 안된다고+_+

 

이럴거면 왜 만든건지....

 

그래서 아...어쩔수없나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레에서 보이는 우리가족 무선할인!!

 

2명만 결합해도 최대 2만원 할인이라는데 이건뭐지.

 

워낙 여러가지를 만들어놓고 알려주지 않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봤더니....

 

 

 

 

 

 

이건 기변하고 다음달까지 신청이 가능하네요 ㅋㅋㅋ

 

이건뭐 알면 할인이고 모르면 못 받는거네요;;

 

 

 

 

 

 

인터넷 이용여부와는 관계없이 모바일만 두대이상 사용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차등을 두고요.

 

중요한건 기변하고 다음달까지 신청이 가능한데 기존고객은 할인을 못 받습니다.

 

대신 결합은 가능하며 기변한 사람만 할인을 받는거죠.

 

참 복잡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라도 결합이 되면서 올레 패밀리박스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뭉치면올레에서 내쳐지면서 패밀리박스도 사용을 못 했거든요 ㅎㅎ

 

패밀리박스는 올레사용자분들만 아실듯 ㅋㅋ

 

암튼 혹시 저처럼 뭉치면올레는 기간이 지나서 가입이 안되는데 아직 우리가족무선할인은 가입이 가능하신분들~~

 

거의 없겠지만 ㅋㅋㅋㅋ

 

알아보고 할인받으세요^^

 

모르면 그냥 쌩돈 나가는겁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