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에버노트 나도 써볼까나~

블쟁 2015. 8. 17. 13:45

에버노트라는 어플 아시나요?

 

워낙 유명한 어플인데....ㅋㅋ

 

저는 얼마전에 처음 들어봤네요.

 

살펴보니 다운로드수가 1억이 넘네요+_+

 

 

 

 

사용하기에 따라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 메모나 필기를 잘 안 하는 편이라 다이어리도 사용을 안하는데 ㅎㅎ

 

다이어리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의 활용성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대체 어떻게 활용이 가능할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에버노트 어플을 깔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나니 등급설정을 할 수 있네요.

 

무료로도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일단은 무료로 가입을 합니다.

 

등급은 총 세가지로 베이직과 플러스,프리미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베이직은 월 업로드 허용량이 60메가네요.

 

등급이 올라갈수록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고 용량도 커집니다.

 

 

 

 

플러스등급은 월3300원 연30000원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월 업로드 허용량은 1기가네요.

 

용량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겠죠? ㅋㅋ

 

 

 

 

마지막은 프리미엄등급입니다.

 

월 이용료는 6000원이고 연55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업로드는 무제한이고 최고등급답게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베이직으로 가입을 하고 나니 에버노트에서 멋진 일들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ㅋㅋ

 

어떤 멋진일들이 시작될지....

 

 

 

 

 

에버노트를 사용하면 시간절약이 가능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과연 어떤 도움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조금 복잡하다고 하던데 독학으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