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강의 후기

3월 5일 블로그쟁이의 초급 블로그 강의 후기

블쟁 2016. 3. 7. 08:00

 

 

3월5일 블로그쟁이의 초급 블로그 강의가

동대문에서 있었습니다.

 

매주 토요일이면 어김없이

강의가 진행되는데요^^

 

자세한 일정은 블로그쟁이 밴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블로그 강의 장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굿모닝시티였습니다.

 

강의장도 크고 시설이 좋아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대신 목은 좀 아팠습니다.

 

처음에 마이크를 쓸거냐고

물어보시길래 괜찮다고 했는데...

 

마이크를 쓸걸 그랬네요. -_-

 

이번에는 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이

많아서 더욱 신경을 썼습니다.

 

혹시라도 헛걸음했다는

생각이 들면 안되니까요. ㅠㅠ

 

세시간동안 나름대로 많은

내용들을 소개드렸는데

어떻게 느끼셨을지 모르겠네요.

 

 

 

 

초급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내용은

제가 봐도 초급이상의 내용이기 때문에

어디까지 소화를 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중간중간 좋은 질문들도 많이 해주셔서

더욱 풍성한 강의가 됐던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는 고급과정을 준비중인데.

 

앞으로는 초급과 중급,고급으로

구분하는 것이 저도 좋고 수강생분들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세시간의 강의를 마치고 이어지는

에버노트 강의에 앞서

조촐한 간식타임을 가졌습니다.

 

에버노트강의를 듣고 오려고 했는데

세살된 아이가 눈에 밟혀

저는 먼저 발걸음을 옮겼네요. ㅎㅎ

 

 

 

블로그쟁이의 블로그강의는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고 있구요.

 

3월에는 한주는 초급, 한주는 고급으로

진행되고 12일과 19일에는 영상편집 강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평일저녁에는 1:1코칭이나

원격강의도 진행하고 있으

부담갖지말고 언제든지 연락주셔요^^

 

카톡아이디는

블로그쟁이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깨알자랑으로 글을 마칠까 하는데요 ㅎㅎ

 

 

 

 

네이버에서 블로그강의로 검색을 하면 사이트 영역

세번째에 이 블로그가 노출되고 있네요.

 

제대로 운영을 시작한지 한달도 안됐다는 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성과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리구요.

 

지난 후기와 이번주 강의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3월12일 블로그(고급)+영상편집 강의 안내

 2월20일 블로그강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