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아기데리고 갈만한곳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 가격 & 방법

블쟁 2015. 7. 21. 13:30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아기데리고 갈만한곳이 많지 않은데요.

 

아기데리고 어디를 가야되나 고민하시는 분들께 갈만한곳 하나 추천드릴게요.

 

바로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인데요.

 

여러가지 잡음이 많았던 제2롯데월드인데요. ㅋㅋㅋ

 

지금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희 아기는 17개월이라 햇빛이 뜨거운 날이면 갈만한 곳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실내로 갈만한 곳 좀 찾아보라고 했었는데요.

 

찾아보다가 결정한 곳이 바로 아쿠아리움이었습니다.

 

실내고 볼거리도 많고 근처에 먹을 곳도 많고 ㅋㅋㅋ

 

이제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_+

 

입장료는 2만9천원 최근에 만든 곳이라 그런지 조금 비싸네요.

 

이것저것 할인이 많기는 한데요.

 

저희는 그냥 연간이용권을 구입했습니다.

 

연간이용권은 가격이 7만원.

 

세번만 가면 이득이긴한데 연간이용권은 할인이 안된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암튼 세번은 넘게 갈 것 같아서 걍 질렀습니다.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편이고 여름에는 여기만한 곳도 없을 것 같아서요.

 

근처에 맛집도 많아서 밥먹고 쇼핑하러 오는셈쳐도 되겠더라구요.

 

 

 

 

 

 

이게 연간이용권.

 

이제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입구쪽에 보시면 연간이용권 신청서가 있습니다.

 

그걸 작성해서 직원분한테 드리면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고 결제를 해줍니다.

 

그리고 신청서를 갖고 안으로 들어가 직원한테 주면 사진을 찍어주고 카드를 발급해 줍니다.

 

사진은 아무 준비없이 찍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옆쪽에 연간이용원을 받는 곳이 있는데 발급되는데 5분정도 걸렸습니다.

 

36개월 이하인 아기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의료보험증이나 등본같은 신분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가져가시면 확인후에 이렇게 연간이용권 뒷면에 표시를 해줍니다.

 

 

 

 

 

추가로 팁을 드리자면 유모차대여는 4층에서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고 4층에서 유모차를 빌려와 카드를 받으면 시간이 얼추 맞더라구요^^

 

이상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