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1위는?

블쟁 2015. 9. 3. 11:35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를 소개해 드릴게요.

 

한때 카톡게임이 차트를 올킬한 적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그렇지 않네요 ㅋㅋㅋ

 

1위부터 5위까지 순위입니다.

 

 

 

 

 

1위는 프렌즈팝입니다.

 

카톡에서 매일 보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게임으로 역시나 1위를 차지했네요.

 

평점은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롱런할 수 있을지 ㅎㅎ

 

 

 

 

2위는 도미네이션즈입니다.

 

마약게임이라는 문명제작진이 만든 모바일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위인들이 빠져서 아쉽다는 덧글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3위는 러스티블러드입니다.

 

크로스파이어로 중국에서 대박을 터뜨린 스마일게이트의 작품으로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평점은 4.1이네요.

 

 

 

 

4위는 piano tiles2입니다.

 

간단한 아케이드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운로드수도 500만을 넘었고 평점도 4.7로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에 있는 게임 중에서 평점이 가장 높네요.

 

간단하게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5위는 스텔스사가입니다.

 

흔치 않은 비행 어드벤쳐게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만든 카톡게임으로 친구들과 경쟁하며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이상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에 대해 소개를 드렸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몇주만 지나도 순위가 싹 물갈이되고 있는데요.

 

모바일에서도 리니지같은 장수게임이 나오길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