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강의안내

3월 1일 박현근 에버노트 강의

블쟁 2016. 2. 18. 11:35

에버노트라는 어플 알고들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에 알게 되서

요즘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에버노트는 그냥 단순한 어플이 아니더군요.

 

사용법만 제대로 익히면 업무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평소 생각을 정리하고

스크랩하는데 매우 유용한 어플이 되겠더라구요.

 

근데....

 

사용법이 그리 간단치는 않습니다.

 

배우고 나면 쉽겠지만....

 

모바일에 익숙한 저로서도

아주 쉽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하던 중....

 

 

 

 

에버노트 강의가 있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사용법을 알려주는 강의가 있을줄이야 ㅋㅋㅋ

 

에버노트 강의도 어느정도

시장이 형성되어 있고

강사분들도 몇분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중에서 저는 박현근 강사님이 눈에 띄었는데요.

 

활짝 웃는 모습이 왠지

따뜻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후기도 좋아보였구요.

 

 

 

이번 3월 1일에 마침 강의가 있어서

한번 들어볼까 합니다.

 

부동산쪽에도 관심이 있었는데

마침 콜라보레이션으로 강의가 진행되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참석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에버노트를 열심히 공부중인데요.

 

에버노트 강의 잘 듣고 앞으로

사용법도 올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