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Technology

올레 멤버쉽 포인트 충전됐네요

블쟁 2016. 1. 6. 17:45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충전됐습니다 ㅋㅋ

 

갈수록 쓸데가 많아지고 있어서 항상 포인트가 부족했는데 1월1일에 충전이 됐네요.

 

 

 

 

 

등급이 화이트에 불과한 관계로...ㅠㅠ

 

포인트는 5만점이 충전된 것 같네요.

 

5만점이면 한달에 5천점도 안되는데.... 연말까지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올레 패밀리 박스로 매달 2천점씩은 충전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갈수록 쓸데가 많아져서 걱정입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라 데이터 충전도 상당히 유용한데 너무 비싸다는게 단점이네요;;

 

예전에는 sk말고 kt나 lg는 사용할데가 별로 없었는데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이런 혜택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며칠전에도 기사보니 엄청난 통신사 포인트가 그냥 버려지고 있다고....ㅋㅋ

 

통신사만 노났네요.

 

혹시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멤버쉽 포인트 찾아보세요~

 

사용할 곳이 참 많답니다^^